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비버리 힐스 캅: 엑셀 F' 영화 정보

"비버리 힐스 캅: 엑셀 F"는 비버리 힐스 캅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1994년 개봉한 세 번째 영화 이후 무려 30년 만에 제작된 후속작입니다. 이 영화는 에디 머피가 그의 상징적인 역할인 액슬 폴리 형사로 다시 등장하며 고전 시리즈의 팬들에게 그리운 캐릭터들을 선보입니다.


"비버리 힐스 캅: 엑셀 F" 영화 소개 - 전설의 귀환

줄거리

디트로이트 경찰서의 베테랑 형사 액슬 폴리는 비버리 힐스에서의 첫 사건 해결 40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그 유명한 도시로 돌아갑니다. 도시에 도착한 그는 곧바로 범죄의 실마리를 쫓기 시작하고 예상치 못한 소동을 일으키며 다시 한번 자신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그의 귀환은 오랜 친구들과 새로운 동료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모험으로 이어집니다.


등장인물

  • 액슬 폴리 (에디 머피): 명석한 두뇌와 유머 감각을 겸비한 베테랑 형사.

  • 윌리엄 '빌리' 로즈우드 (저지 레인홀드): 액슬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

  • 존 태거트 (존 애쉬턴): 액슬의 또 다른 오랜 친구이자 동료.


영화가 주는 메시지

"비버리 힐스 캅: 엑셀 F"는 시리즈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추가합니다. 제리 브룩하이머의 복귀는 영화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에디 머피의 퍼포먼스는 여전히 시리즈의 핵심입니다. 영화는 고전적인 액션과 유머, 깊은 인간적 감정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추천 및 평가

이 영화는 30년 만의 귀환으로 올드 팬과 새로운 팬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작품입니다. 에디 머피의 전설적인 캐릭터 액슬 폴리 형사의 모험을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시리즈의 다른 인기 캐릭터들과의 재회도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줍니다. "비버리 힐스 캅: 엑셀 F"는 액션 코미디 장르의 팬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비버리 힐스 캅: 엑셀F

조회수 14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ários


bottom of page